학술활동

노낙경/윤성재 원장,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 교육강연

노낙경/윤성재 원장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 교육강연 


2019년 11월 3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리더스피부과의 노낙경, 윤성재 원장이 강연을 시행하였습니다.




리더스피부과 청담점의 노낙경 원장은 "고주파 전자기장 치료기 코레지를 이용한 리프팅과 탄력증강"이라는 제목의 교육강연을 시행하여 피부과전문의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코레지(CORAGE)'는 최근 피부과 의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신개념 전자기장 공명파 치료기입니다. 통증 전혀 없이 빠른 시간 안에 피부의 재생과 탄력증강,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코레지는 리더스피부과 대부분의 지점에 조기 도입되어 호평 속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더스피부과 청담점의 노낙경 원장은 코레지의 글로벌 자문의로 활동 중입니다.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의 윤성재 원장은 "나에게 맞는 스킨 부스터"라는 제목의 강의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스킨 부스터(skin booster)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이 강의에서 윤성재 원장은 리더스피부과 전지점에서 호평을 받으며 사용되고 있는 피부세포재생 CRP 프로그램, 큐티 셀토닝, 리쥬란 스킨부스터 등 주사하지 않고 피부활성성분을 피부 내로 충분히 침투시키는 노하우를 피부과전문의들과 공유하였습니다. 현재 가장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피부 세포 재생 치료는 리더스피부과의 노하우가 집약된 간판시술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필러 시술의 오피니언 리더로 손꼽히는 리더스피부과 청담점의 노낙경 원장은 "필러를 이용한 이마와 앞광대 시술" 강의에서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과량 주입을 피하고 조직에 친화력이 좋은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리더스피부과 모든 의료진은 보다 나은 시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그 결과를 논문으로 내거나 국내외 학술대회에 발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는 리더스피부과가 되겠습니다.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