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활동

노낙경/윤성재 원장, 제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 교육강연

청담도산대로점 노낙경 원장, 압구정점 윤성재 원장

 

제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 교육강연





리더스피부과 청담도산대로점 노낙경, 압구정점 윤성재 원장이 2017년 11월 5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전국의 피부과전문의들을 대상으로 개되쵠 제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의 교육강연을 시행하였습니다. 



[리더스피부과 청담도산대로점 노낙경 원장]

·​ 20 MHz의 높은 진동수를 이용한 초음파 피부재생 "New LDM"

: LDM은 높은 주파수를 특징으로 하는 신개념의 피부재생 장비로, 피부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고 빠른 속도로 피부를 재생-개선하고 탄력증강과 피부항노화 효과를 보입니다. 현재 리더스피부과 전 지점에서는 LDM을 도입해 적극 사용 중이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은 국내 피부과 LDM 자문의로 활동하며 새로운 시술법 등을 개발, 전파하고 있습니다. 


·​ 피부노화연구,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응용할 수 있나? 

: 아직 임상에 적용되지는 못하고 있지만 전세계적으로 진행이 가속화되고 있는 피부노화 관련 최신 연구 결과들을 정리하여 소개하고, 이러한 연구결과들을 임상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지에 대한 개인적 견해를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이 발표하였습니다. 노낙경 원장을 위시로 한 리더스피부과의 여러 원장은 레이저 등의 일반적 피부미용 치료를 넘어서 영양요법, 줄기세포, 코스메슈티컬 등 다양한 비수술/비시술적 방법을 이용한 피부항노화 요법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성재 원장]

·​ 클레비엘 필러를 이용한 하안면 컨투어링 

 : 굵은 입자와 가는 입자 필러를 병용하여 하안면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개선시키는 노하우. 윤성재 원장은 필러와 실리프팅을 이용한 얼굴 윤곽 개선술의 선도자로서 최근 이러한 토픽의 교과서를 집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리더스피부과 모든 의료진은 보다 나은 시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그 결과를 논문으로 내거나 국내외 학술대회에 발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는 리더스피부과가 되겠습니다.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