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활동

노낙경 원장, 라셈드 및 다크써클 필러 교육강연







리더스피부과 청담도산대로점 노낙경 원장이 2015년 9월 6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2회 부.울.경.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서 라셈드를 이용한 피부미용치료 시술의 개념과 임상효과에 대한 교육강연을 시행하였습니다.


라셈드는 통증과 시술 후 불편함이 거의 없는 젠틀한 레이저 시술과 다양한 피부미용 항노화 물질의 피부침투를 결합한 신개념의 시술이며, 리더스피부과 각 지점에서 최근 큰 호응을 받으며 시행되고 있는 시술입니다.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은 라셈드 시스템의 개발 단계부터 피부과적 조언과 초기 임상시험을 담당하는 등 전세계 최초로 라셈드 시술을 적용하고 프로토콜을 확립한 피부과 전문의로, 현재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학회발표, 강연, 논문작업 등을 통해 라셈드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은 또한 "스페셜리스트에게 길을 묻다"라는 재미있는 제목의 세션에서 다크써클 전용 필러를 이용해 멍과 부기, 부작용 없는 최적의 다크써클 시술을 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강연 및 토의를 시행하였습니다.


  


[리더스피부과 청담도산대로점 노낙경 원장]

·​ 화장품 유효성분 침투의 극대화: Single effective molecule delivery system using a novel 1927nm fractional laser

·​ Part Ⅰ. Filler



리더스피부과 모든 의료진은 보다 나은 시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그 결과를 논문으로 내거나 국내외 학술대회에 발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는 리더스피부과가 되겠습니다.

QUICK